자주묻는 질문

ORDER PAY

오더페이 카드결제 서비스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오더페이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오더페이 서비스란?
기존 배달 비용 충전 및 식자재구매, 주류구매, 매장임대료 및 월세 충전(결제)할 경우 현금으로 충전(결제)하는 방식에서, 오더페이앱에서 등록한 신용카드로 충전이 가능 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충전이력 및 충전계좌의 상태를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더페이앱에서 충전(결제) 취소가 가능할까요?
오더페이앱의 충전(결제) 서비스는 수기 PG방식입니다. 해당 충전(결제) 실행 이후에는 취소를 지원하지 않으며, 충전(결제) 시 고객님이 설정한 충전금액과 설정 등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더페이앱에서 충전서비스 시 할부 결제가 가능할까요?
오더페이앱을 통해 충전서비스 시, 신용카드 결제는 일시불, 2~6개월까지 할부설정이 가능합니다. ㄴ 카드사별 최대 6개월 무이자 가능 ㄴ 카드사별 정책에 따라 추후 변경 가능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661-2757
오더페이 서비스의 사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오더페이앱 서비스의 사용료는 신용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 3.3%(부가세포함)+건당 송금수수료 0원(부가세포함)입니다. 해당 금액에 대해서는 오더페이 서비스측에서 가맹점에 오더페이 사용료로 익월 10일까지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오더페이앱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한 충전금의 지출증빙 처리가 되나요?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한 금액은 오더페이 사용료를 제외하고 기존 계약된 입금처로 즉시 송금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결제금액은 부가세 포함으로 입금처에 자동으로 충전 됩니다. 충전된 금액에서 해당월 사용한 카드비용은 익월 5일부터 입금처에서 해당 가맹점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따라서 신용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세무신고 시 매입계산서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